오키나와 호텔 예약, 썬마리나 호텔

썬마리나 호텔 (Sunmarina Hotel)

썬마리나 호텔 (Sunmarina Hotel)

안락한 휴식의 4.5성급 동반자


썬마리나 호텔에서 오키나와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4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썬마리나 호텔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썬마리나 호텔은 1박 프로모션가 497,930원으로 썬마리나 호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678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썬마리나 호텔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운동 마니아거나 지친 일상으로부터의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보트, 카누, 미니골프코스, 수상스포츠 장비대여, 윈드서핑 등을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바이오스 힐, 류큐무라 테마파크, 케이프 만자모우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최고 위치에 있는 쉐라톤 오키나와 선마리나 리조트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키나와
주소 : 66-1 Fuchaku, Onna-son, Kunigami-gun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8
부대시설: 우수 8.4
위치: 우수 8.4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4
서비스: 우수 8.8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