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캐빈 쿄토가라스마 (First Cabin Kyoto-Karasuma)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1.5성급 숙소
퍼스트 캐빈 쿄토가라스마은 교토에 있는 1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8.2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토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퍼스트 캐빈 쿄토가라스마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퍼스트 캐빈 쿄토가라스마 하룻밤 이벤트가는 24,845원이며 퍼스트 캐빈 쿄토가라스마1,712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리넨, 슬리퍼,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을 제공합니다. 도심에서 단 0.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리넨, 슬리퍼,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교토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퍼스트 캐빈 쿄토가라스마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교토
주소 : 4F Takanoha-Square. 331 Kamiyanagi-cho, Bukkoji-dori Higashi-iru, Shimogyo-k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9
부대시설: 우수 8.2
위치: 우수 8.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1
서비스: 우수 8.4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