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best,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Best Western Hotel Fino Osaka Shinsaibashi)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Best Western Hotel Fino Osaka Shinsaibashi)

안전한 3.5성급 보금자리


3성급 숙박,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을 통해 합리적인 오사카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7.9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92,133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의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81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의 사진

오사카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 입니다. 본 숙소(베스트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는 오사카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본 숙소(베스트웨스턴 호텔 피노 오사카 신사이바시)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179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리넨,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팩스, 난로, 세탁실, 복사기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일본
도시 : 오사카
주소 : 1-2-19, Higashi Shinsaibashi, Chuo-ku, Osaka-shi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3
부대시설: 좋음 7.3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9
서비스: 우수 8.1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9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